▲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배용준 전 여자친구 이사강 근황(이사강 틸다 스윈튼 SNS)
배용준 박수진 결혼과 함께 배용준 전 여자친구 이사강이 화제다.
배용준 박수진 결혼은 14일 키이스트가 발표했다. 배용준 박수진 결혼 시기는 올해 가을로 확정됐다.
배용준 박수진 결혼과 함께 배용준 전 여자친구가 화제다. 배용준 전 여자친구 이사강 근황이 눈길을 끈다.
이사강은 최근 `샤넬 크루즈 컬렉션`에서 틸다 스윈튼과의 만남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사강 틸다 스윈튼은 어깨를 나란히 맞대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사강은 2004년 배용준과 1년 열애 끝에 결별했다. 이사강은 영화와 CF 감독으로 맹활약 중이다.
한편 배용준 박수진 결혼과 관련해 키이스트는 "배용준 씨는 밝은 성격과 깊은 배려심을 가진 박수진 씨에게 호감을 가져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나가게 됐다. 배용준 씨에게 박수진 씨 또한, 따뜻함과 세심한 배려에 신뢰와 사랑을 갖게 되어 연인관계로 만남을 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배용준 박수진은 교제기간은 그리 길지 않았으나, 여러 방면에서 공통적인 관심사가 많아 대화가 잘 통했다. 서로를 배려하고 격려하면서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에 확신을 가지게 됐다"고 덧붙였다.
`배용준 박수진 결혼`은 최근 양가 부모님께 허락은 모두 받은 상태. 구체적인 결혼식 일정 등은 정해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