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설현-이종현, 셀프홍보 "본방사수"(사진=(유) 어송포유 문전사, KBS N, ZEN 프로덕션)
여진구 설현 이종현 여진구 설현 이종현 여진구 설현 이종현 여진구 설현 이종현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설현-이종현, 셀프홍보 "본방사수"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여진구, 설현, 이종현이 본방사수를 독려하며 셀프홍보에 나섰다.
15일 방송될 KBS2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주역 3인이 센스 넘치는 친필메시지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여진구(정재민 역), 설현(백마리 역)은 희망고 교복을 입고 풋풋함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여기에 이종현(한시후 역)은 보기만 해도 훈훈해지는 비주얼로 여심을 설레게 하는 상황이다.
특히 손글씨로 정성스레 작성한 "5월 15일 첫 방송!!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채널 고정" "`오렌지 마말레이드` 5.15 본방사수!" "`오렌지 마말레이드` 많이 사랑해주세요~ 안 보면 목 조심하세요" 등 각자의 스타일이 묻어나는 독려 문구는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이에 방영 전부터 많은 관심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세 명의 주인공들이 오늘 방송에서 어떤 활약상으로 그들만의 매력을 뽐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한 관계자는 "배우를 비롯해 전 스태프들이 첫 방송을 앞두고 기대와 설렘에 가득 차 있다"며 "모든 배우들이 열연을 펼치며 촬영에 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종족과 시공간을 초월한 남녀 간의 순수한 러브스토리로 안방극장의 감성을 자극할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15일 밤 10시 35분 1, 2회가 연속으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