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명 = 이사강 인스타그램 / 나인뮤지스 공식사진 /엠카운트다운 공식사진)
`이사강`이 배용준의 결혼을 축하한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뮤직비디오 감독이자 배용준의 전 여자친구로 잘 알려져있는 이사강은 지난 1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글을 올렸다. 그 내용은 "할리우드 프렌드 쉽, so haapy for you(당신의 행복을 바란다)"이었다.
개제된 카카오톡 메시지 캡쳐 사진에는 배용준에게 보낸 것으로 "축하해요. 진심으로"라는 이사강의 인사와 배용준의 "감사해요"라는 답장을 볼 수 있다.
그러나 결혼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이런 문자가 한국인의 정서로는 이해가 되지 않는다는 의견이 많았다. 비난하는 여론이 거세지자 이사강은 게시글을 삭제했지만, 비판의 분위기가 쉽게 가라앉지 않고 있다.
한편 이사강은 지난 2002년 단편영화 ‘스푸트니크’로 데뷔해 연출 실력과 외모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꾸준한 작품활동을 해왔으며, 특히 다양한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것이 눈길을 끌고 있다.
대중들에게 잘 알려져있는 작품으로는 걸그룹 `9muses(나인뮤지스)`의 `건`,`드라마`, 2AM의 `친구의 고백`등이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