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도롱 또똣’ 두 번째 OST 공개 ‘봄날의 나비 같은 청춘남녀 사랑 담았다’(사진=본팩토리)
맨도롱 또똣 OST 맨도롱 또똣 OST 맨도롱 또똣 OST
‘맨도롱 또똣’ 두 번째 OST 공개 ‘봄날의 나비 같은 청춘남녀 사랑 담았다’
MBC 드라마 ‘맨도롱 또똣’ OST Part2가 공개됐다.
가수 케이윌의 ‘Thank U’에 이어 15일 멜론 등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맨도롱 또똣’의 두 번째 OST ‘Butterfly’가 발표됐다.
공개된 ‘Butterfly’는 자타공인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 하늘해와 다수의 음반참여 및 유명가수들의 코러스 세션, 대학 출강 등으로 가창력과 노련미를 인정받은 가수 공보경이 의기투합한 곡으로 드라마의 주 배경인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한 쌍의 나비 같은 청춘 남녀가 그려내는 애틋한 사랑을 이미지화 했다.
하늘해와 공보경의 ‘Butterfly’는 멜로디컬한 모던 록에 장르적 기반을 두고 곡의 전반부에서는 리드미컬한 어쿠스틱 기타 스트로크 사운드로 그윽한 느낌을 가미했다. 또한 안정감 있는 베이스와 드럼사운드가 곡의 무게감을 지탱해주면서 일렉 기타가 신비로운 느낌을 더했고, 여기에 흡입력 있는 하늘해와 공보경의 보컬이 더해지면서 청춘 남녀의 자유로운 사랑에 대한 갈망을 컬러풀하게 표현했다.
하늘해는 최근 미니앨범 ‘스물 셋, 그 오후’를, 공보경은 전승우와 달콤한 러브송 ‘더더더’를 발매하여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한편, ‘맨도롱 또똣’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