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휴롬이 착즙주스 카페 휴롬팜을 통해 `2015 휴롬주스 뉴 클렌즈 프로그램` 2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휴롬주스 클렌즈 프로그램은 영양 불균형을 겪는 현대인들이 100% 채소과일을 착즙해 만든 휴롬주스를 섭취하면서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 신진대사 원활, 피부 미용 효과 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2015 휴롬주스 뉴 클렌즈 프로그램`은 지난 해 출시한 `원데이 클렌즈 프로그램(ONE DAY CLEANSE PROGRAM)`이 섭취 용량과 맛 부분에 있어 쉽게 시작하기 힘든 점을 감안해 이를 보완한 `하프 클렌즈 프로그램(HALF CLEANSE PROGRAM)`과 `소프트 클렌즈 프로그램(SOFT CLEANSE PROGRAM)`으로 새롭게 구성됐다.
하프 클렌즈 프로그램은 기존 프로그램이 금식 후 하루 동안 주스만 섭취하는 방식에서 오는 공복감을 줄이는 동시에 일상 생활에 무리 없이 클렌즈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프로그램이다. 이를 위해 클렌즈 프로그램 시작 시 500ml 용량의 주스 5병을 하루 동안 3시간 간격으로 마시던 기존의 섭취 방법을 500ml 용량 3병으로 양을 축소하고 식사를 하면서 간식 개념으로 주스를 섭취할 수 있도록 음용 시간을 조절해 소비자의 부담감을 덜었다.
한편 휴롬팜은 2015 뉴 클렌즈 프로그램과 함께 `리프레쉬바디 휴롬주스`의 재료 중 샐러리를 밀싹으로 대체해 선보일 예정이다. 리뉴얼된 리프레쉬바디 휴롬주스는 밀싹, 케일, 키위, 파인애플을 재료로 만들어지며 당뇨와 빈혈 예방 등에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