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류혜영-혜리-고경표-류준열-안재홍 캐스팅 확정, 박보검 운명은? 사진=혜리, 류혜영, 박보검, 고경표sns)
응답하라 1988 류혜영 혜리 박보검 고경표 류준열 안재홍 응답하라 1988 류혜영 혜리 박보검 고경표 류준열 안재홍 응답하라 1988 류혜영 혜리 박보검 고경표 류준열 안재홍
응답하라 1988 류혜영-혜리-고경표-류준열-안재홍 캐스팅 확정, 박보검 운명은?
응답하라 1988 류혜영, 혜리, 박보검, 고경표, 류준열 안재홍 캐스팅 소식이 전해졌다.
`응칠`에 이어`응사`의 폭발적인 인기로 `응팔`의 캐스팅에 많은 관심이 쏠렸다.
캐스팅과 관련해 `응팔` 연출을 맡은 신원호 PD는 한 매체에 "무명을 고집하거나, A급 스타를 고집하는 건 전혀 없다"며 "`응칠`과 `응사` 때도 마찬가지였지만, 우리는 2가지면 된다. 첫째는 우리가 만들어 놓은 캐릭터에 적합해야 하고, 둘째는 연기를 잘 해야 한다는 것. 물론, 잠재력이 있는 친구가 작품을 통해 폭발했을 때 함께 윈-윈이 될 수 있는 것 같다"고 전한 바 있다.
`응팔`에 캐스팅된 고경표는 최근 영화 `차이나타운`에서 강렬한 연기를 보여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류준열은 최근 `소셜포비아`에서 뛰어난 연기를 펼쳐 주목받은 바 있다.
박보검은 영화 `차이나타운`을 통해 충무로 신예스타로 부상했다. 그는 현재 KBS2 `뮤직뱅크` MC로 활약 중이다. 아직 박보검 측에서는 `응팔` 캐스팅에 대해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히고 있다.
박보검의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8일 "과거 오디션을 본 건 맞지만 이후 제작진의 답변을 듣지는 못했다. 출연 여부가 결정되지 않았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