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액상형 다시다 출시…500억원 매출 목표

입력 2015-05-18 15:3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CJ제일제당이 조미료 브랜드인 다시다 출시 40주년을 맞아 `다시다 요리수`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CJ제일제당은 다시다 요리수를 오는 2018년까지 500억 원대 브랜드로 키워 조미료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겠다는 방침입니다.



다시다 요리수는 국과 탕, 찌개 이외에도 볶음과 조림 요리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분말 다시다 수준의 진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종식 CJ제일제당 브랜드 매니저는 "1975년 출시 이후 40년 동안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은 다시다가 액상 제품까지 확장하면서 브랜드 인지도가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