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519/36551_100576_748.jpg)
▲ 아이유 마음 설리, 아이유 마음 설리, 아이유 마음 설리, 아이유 마음 설리, 아이유 마음 설리(사진 로엔트리, 하이컷)
아이유 신곡 `마음`이 차트 올킬을 수성하고 있는 가운데 아이유의 `설리앓이` 발언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유는 과거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다시 태어난다면 되고 싶은 사람이 있냐"는 질문에 "설리"라고 대답했다.
아이유는 이날 방송에서 "제 컴퓨터에서 예쁜 연예인 폴더가 있는데 거기에 제일 많은 사진이 들어있는 건 설리"라며 "제 기준에 대한민국 여자 연예인 중에서 설리가 가장 예쁘다"고 설리 외모를 극찬했다.
한편 아이유의 깜짝 디지털 싱글 `마음`은 19일 오전 7시 기준 지니,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다음뮤직 등에서 실시간 1위를 달리고 있다.
아이유 `마음`은 아이유가 팬들에게 선사하는 깜짝 선물이다.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2화 마지막에 등장한 곡으로 디지털 스페셜 싱글 형태로 18일 0시 발매됐다. 아이유가 작사, 작곡, 편집까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