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단공개 강하늘, 강하늘 다이어트, 명단공개 강하늘, 강하늘 다이어트, 명단공개 강하늘, 강하늘 다이어트, 명단공개 강하늘, 강하늘 다이어트(사진 tvN 화면캡처)
`명단공개` 강하늘 다이어트 비법이 화제다.
18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5`에서는 독한 다이어트로 명품 몸매를 갖게 된 스타들의 순위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배우 강하늘은 30Kg 감량으로 명단공개 7위에 랭크됐다. 방송에 따르면 강하늘은 중학교 진학 후 살이 찌기 시작해 100Kg 거구가 됐다. 이후 강하늘은 의기소침해지고 대인기피증까지 얻었다고.
강하늘이 독한 다이어트를 결심한 계기는 비아냥이 담긴 친구의 쪽지였다. 학교에서 도시락을 먹으려는 순간 `살찌니까 내가 대신 먹어준거다`라는 친구의 쪽지를 보고 충격 받아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 것이다.
`명단공개`에서 밝힌 강하늘의 30Kg 감량 비결은 오이, 토마토 등 수분이 많은 음식을 먹어 몸속 노폐물을 배출하는 것이다. 또 강하늘은 다이어트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무에타이를 배우며 탄탄한 몸매까지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강하늘은 `미생`시절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원래 엄청 뚱뚱했었다가 빠진 살이라. 1~2kg 찌는게 민감하다. 그래서 저녁 6시 이후로 안 먹는다"고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