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519/news64137_1432021767.jpg)
정준영 블로그
정준영 블로그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10분 안에 만들 수 있는 미니 피자 레시피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준영은 현재 자신의 취미생활과 요리 레시피, 일상 이야기, 여행 사진 등을 공개하며 인기 블로거로 활동 중이다.
정준영의 블로그 중 `Cook(요리)` 카테고리에는 쫄면, 주먹밥, 칼국수, 피자 등 우리가 손쉽게 해 먹을 수 있는 요리들의 레시피와 인증샷이 게재됐다.
그 중에서도 10분안에 만들 수 있다는 또띠아로 만든 미니피자 레시피가 눈길을 끈다.
또띠아 위에 토마토소스를 바르고 양파, 양송이버섯, 마늘, 햄, 베이컨 등을 토핑한 뒤 모짜렐라 치즈를 올리고 오븐에 7분 정도 굽기만 하면 된다.
이어 피자 위에 적당량의 파마산치즈 가루와 핫소스를 뿌리면 미니피자가 완성된다.
앞서 지난 18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정준영의 블로그가 소개된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샘킴은 "정준영 씨랑 같이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 레이먼 형이 정준영 씨 칭찬하더라"고 말했다. 정준영은 "요리하는 게 재미있다. 다 끝나고 나서 꾸밀 때 재미있다"고 설명했다.
정준영은 그동안 타코 와사비, 전복 삼계탕, 머쉬룸 스터프, 펜네 미네스트로네 등의 음식을 만든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