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승준 병무청,유승준 병무청,유승준 병무청,유승준 병무청,유승준 병무청,유승준 병무청(유승준 아프리카 캡처)
유승준 병무청 호소가 먹힐까?
유승준의 병무청 호소가 19일 아프리카tv를 통해 공개됐다. `유승준 심경 고백` 방송은 신현원프로덕션은 아프리카tv를 통해 홍콩에서 생중계했다.
`유승준 심경 고백` 방송은 유승준의 병역 기피에 대해 털어놓는 방송. 유승준은 90년대 국민적 인기를 누린 가수. 2002년 병역 기피 의혹 후 미국 시민권을 취득, 법무부로부터 입국 금지를 당했다.
유승준은 법무부와 병무청을 향해 "어떤 방법이든 선처를 해달라. 내가 한국땅을 다시 밟을 수 있도록 길을 열어주시고 다시 기회를 주셔서 다시 아이들과 한국땅을 밟을 수 있도록 선처해주길 바란다"고 호소했다.
유승준은 법무부에 "방법이 어떤 것이 있던지, 젊은 시절 결정과 잘못에 대한 사죄를 드리고 다시 한국땅을 밟을 수 있도록 선처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재차 당부했다.
유승준은 `심경 고백` 방송 초반 "어떤 이야기를 하기에 앞서 국민 여러분과 법무부 장관, 병무청장님, 출입국 관리소장님, 한국의 젊은이들에 물의를 일으키고 또 허탈하게 해드린 점 사죄하겠다"고 사과했다.
한편 `유승준 심경 고백` 방송은 아프리카TV(http://afreeca.com/shinpro)에서 전파를 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