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영국 판매 1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매그넘(Magnum) 아이스크림`이 드디어 5월 1일 국내에 공식 출시됐다. 지난 16일에는 이를 기념한 론칭 행사가 진행되며 SNS를 통해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린다.
1989년 탄생 이래 현재 전세계 51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매그넘은 바삭하게 부서지는 고급 크랙킹 초콜릿 안에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 바 형태의 아이스크림이다. 깔끔한 초콜릿 코팅을 즐길 수 있는 매그넘의 시그니처인 클래식(Classic), 초콜릿 위에 큼직한 아몬드가 더해져 크런치한 즐거움을 주는 아몬드(Almond), 깊고 진한 화이트 초콜릿의 풍미를 경험할 수 있는 화이트(White), 총 3가지로 구성되어 `나를 위한 즐거움(Pleasure for me)`을 선사한다.
이러한 매그넘 아이스크림은 지금까지는 해외에서만 맛볼 수 있었으나 지난 5월 1일 공식 한국 출시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도 만날 수 있게 됐다.
매그넘 아이스크림은 국내 공식 출시를 기념해 지난 5월 16일(토) 저녁 7시 청담동 비하이브에서 방송인 정가은을 메인 MC로 한 매그넘 론칭 기념 파티를 진행했다.
이번 파티에는 다양한 영역에서 트렌드를 이끌며 수 만 명의 팔로워 수를 보유한 파워 SNS 유저들 50여 명이 자리에 함께했다. 이들은 스타일리시한 아이콘으로서의 매그넘 아이스크림을 경험하며 매그넘 아이스크림과 함께 오감을 만족시키는 즐거움을 나눴다.
이에 SNS를 통해 화려한 매그넘 파티 현장과 파티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이 시시각각 확산되며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열기를 달구고 있다.
이날 매그넘 파티의 메인 MC로 활약한 방송인 정가은은 매그넘의 스타일리시한 이미지에 어울리는 골드와 브라운을 활용한 우아한 스타일링을 보여주어 여러 참가자들의 관심이 한 번에 집중됐으며 화려한 입담과 재치 있고 순발력 넘치는 진행으로 파티의 즐거움을 더했다.
해외에서 매그넘 아이스크림은 이미 하이 패션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정기적으로 여러 셀러브리티들을 초청해 프리미엄하고 익스클루시브한 파티를 연출하는 등 단순 아이스크림을 탈피해 패션 및 트렌드를 리드하는 스타일리시 아이콘으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아직 국내에는 별도의 스토어가 마련돼 있지는 않지만 아이스크림 그 자체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매력적인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유선(080-041-7100) 및 홈페이지(www.magnumk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지연 객원기자 beauty@beautyhank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