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예원, ‘연애의 맛’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러블리 매력’ 발산(사진=SM C&C공식페이스북)
강예원 강예원 강예원
강예원, ‘연애의 맛’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러블리 매력’ 발산
배우 강예원의 영화 ‘연애의 맛’ 포스터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9일 강예원의 소속사 SM C&C 공식 페이스북에는 “영화 ‘연애의 맛’포스터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합니다! 예원씨는 다양한 표정 연기로 사랑스러운 매력 발산 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 사진 속 강예원은 영화 속 비뇨기과 의사 길신설 역에 푹 빠져 다양한 표정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코믹함에 장난기를 장착한 개구진 표정부터 심각한 척 연기하는 모습까지 로맨틱 코미디 캐릭터에 깊이 몰두한 모습이다.
또한 온 몸에 케첩을 잔뜩 묻히고 어린아이처럼 환하게 웃는 모습은 보는 이들마저 웃게 만들며 강예원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처럼 강예원은 최근 스크린과 TV 예능 프로그램을 오가며 변화무쌍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여배우로 오랜 시간 차근차근 쌓아온 카리스마 넘쳤던 모습에서 솔직하고 털털함으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발랄한 매력이 더해져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강예원과 배우 오지호가 주연을 맡은 ‘연애의 맛’은 현재 19금 로맨스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랑을 받으며 상영 중이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