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뉴뮤직 힙합 뮤지션, `복면검사` OST 참여 `안방극장 강타` (사진=오우엔터테인먼트)
복면검사 복면검사 복면검사 복면검사 복면검사
브랜뉴뮤직 힙합 뮤지션, `복면검사` OST 참여 `안방극장 강타`
브랜뉴뮤직 소속 뮤지션 태완과 샴페인이 KBS2 드라마 `복면검사` OST `Mask`(마스크) 제작에 참여했다.
`복면검사` OST `Mask`는 Mnet `언프리티랩스타`에서 산이, 키썸과 컴필레이션 앨범을 낸 태완이 가창을 담당했으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한 샴페인이 랩을 맡았다.
`복면검사` 첫 회 예고편을 통해 소개 된 `Mask`는 도입부부터 강렬한 비트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한 브랜뉴뮤직 소속 뮤지션은 "평소 내면에 숨겨둔 자아를 복면을 통해 드러내는 주인공이 매력적이었고, 나의 곡을 통해 그것을 표현 해 낼 수 있다는 생각에 즐겁게 곡 작업을 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복면검사`의 OST 제작을 맡은 오우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오우 소속 전문 음악감독풀을 바탕으로, 브랜뉴뮤직의 뮤지션들과 같이 역량 있고 개성 넘치는 아티스트를 섭외하여 위와 같은 콜라보레이션 프로세스를 꾸준히 이어 갈 생각이다"라고 밝히며 "`복면검사`의 두 번째 OST 도 브랜뉴뮤직과의 콜라보레이션 곡이다.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복면검사` OST `Mask`는 21일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27일 공식 발표된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