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521/B20150521132641427.jpg)
비키니의 계절인 여름이 성큼 다가왔다. 여성들을 여름 해변에서 비키니를 입기 위해 다이어트를 통해 몸매관리를 하고 있다.
보다 발 빠른 여성들은 몸매뿐만 아니라 겨울 내내 소홀히 했던 털 관리까지 하고 있다. 하지만, 털 관리가 여간 귀찮은 것이 아니다.
물론 최근 효과 좋은 제모제품이나 자가 제모 기구들이 다양해 지고 있어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다. 하지만, 자가제모는 제모효과가 매우 짧아 지속적으로 관리를 해 주어야 하기 때문에 성가신 부분이 있다. 잘못된 방법으로 자가제모를 했을 때에는 피부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다.
영등포당산역에 위치한 노블클래식당산점(피부과&비만클리닉) 장한윤대표 원장은 "자가제모는 간편하게 집에서 털 관리를 할 수 있어 많은 여성들이 이용하고 있다. 하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자가 털 관리를 한다면 모낭염, 색소침착 같은 피부트러블로 고통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최근 레이저를 이용한 아리온제모가 많은 여성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아리온제모는 넓은 부위의 털을 제거할 수 있어 시술 시간이 짧으며, 모낭의 멜라닌 색소만 파괴하기 때문에 깔끔하고 정확한 영구제모가 가능하고, 기존 레이저 제모 시술에 비해 피부 자극이 덜한 장점도 있다.
영등포당산역노블클래식당산점 장 원장은 "아리온제모 시술을 받은 많은 여성들이 높은 제모 효과와 피부에 자극이 많지 않아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아리온제모는 모근에 작용하여 제모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1번 시술로는 완벽한 효과를 볼 수 없으며, 5회 이상의 제모시술을 받아야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도 강조했다.
아리온제모레이저는 미국FDA의 승인으로 안전성을 입증 받았고, 제모에 효과적인 755 롱펄스알렉산드라이트 레이저 파장방식을 이용해 정확하면서 깔끔한 제모가 가능하다. 또한, 시술 시간도 10분 내외이고 바로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다. 털 굵기에 상관없이 깔끔한 제모가 가능해 겨드랑이, 비키니 라인, 팔, 다리 등 다양한 부위 제모에 사용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