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아내 김민지 임신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사진=SBS) |
축구 종합
박지성 아내 김민지 임신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지성은 22일 JS파운데이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저희 부부에게 만두가 생겼다"고 전했다.
박지성은 "너무나도 큰 행복을 느끼며 하루하루를 지내고 있다. 보내주시는 응원에 늘 감사하며 좋은 부모가 돼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가겠다"고 덧붙였다.
기성용 수술
한국대표팀 중원 사령관 기성용(26·스완지시티)이 수술대에 올랐다.
기성용 소속팀 스완지는 지난 17일(한국시각)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기성용의 무릎 수술 소식을 전했다. 이로써 기성용은 올 시즌 잔여 경기에 출전하지 않는다. 기성용은 이번 시즌 8골 1도움을 기록했다.
이승우 근황 `메시 로빙슛 재현`
`리오넬 메시 후계자` 이승우(17, 바르셀로나 후베닐A)가 지난 13일 명지대 연습경기서 해트트릭을 작렬했다. 3골 모두 이승우의 골 감각이 빛났다. 골키퍼와의 수 싸움에서 여유롭게 승리한 것.
특히 메시가 최근 챔피언스리그에서 터뜨린 로빙슛을 이승우가 재현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축구팬들은 이승우 해트트릭 영상을 접하고 "정말 대단하다" "진짜 천재네" "이승우 기죽지 말고 지금처럼 자신만의 길을 가길" "이승우 화이팅. 넌 최고야. 항상 응원한다." "이승우 백승호 장결희, 한국축구의 희망들"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리버풀 손흥민 유혹
영국 프리미어리그 명문 리버풀의 손흥민 영입 추진 소식이 전해졌다.
영국의 한 매체는 지난 4일(한국시각) 리버풀 브랜단 로저스 감독이 손흥민에게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보도했다.
리버풀은 손흥민 영입을 위해 레버쿠젠에 1천 500만 파운드(약 245억 원)을 지불할 용의가 있다고 전했다. 또 리버풀 측 관계자에 따르면 손흥민은 라힘 스털링 대체자로 보고 있다고 한다.
리버풀은 수 년전부터 손흥민에 호감을 보인 바 있다. 리버풀 손흥민 영입 추진이 어떻게 결론날 지 귀추가 주목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