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김동명 카이 사진=mbc방송화면캡처,EA&C(팝페라 가수 카이))
`4대 복면가왕`에 등극한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24일 방송된 MBC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4대 복면가왕 자리를 두고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와 3대 복면가왕인 `딸랑 딸랑 종달새`의 결정전이 펼쳐졌다.
이날 종달새는 소녀시대 태티서의 ‘트윙클’(Twinkle)를 특유의 청량한 고음으로 재해석해 호평을 받았다.
반면 클레오파트라는 종달새와의 결승전에 앞서 `고주파 쌍더듬이`와의 대결에서 `뱅크-가질수 없는 너`를 열창해 보는 이들을 감동케했다.
그 결과, 클레오파트라가 80대19로 종달새를 꺾고 4대 복면가왕으로 등극. 종달새의 정체 진주를 밝혀내 눈길을 모았다.
한편 클레오파트라의 정체로는 가수 김연우, 김동명, 팝페라 가수 카이가 지목되고 있다.
네티즌 수사대는 클레오파트라가 노래의 분위기에 맞게 웅장하면서 뛰어난 성악 창법을 보인다며 김연우를 후보로 거론.
작곡가 김형석은 지난 방송에서 "분명 성악 공부를 한 사람이다. 바리톤 목소리를 잘하는 친구가 있는데 (팝페라 가수)카이를 본다"고 말한 바. 현재는 부활의 보컬 김동명이라고 추측하고 나섰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