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중소기업의 글로벌 전자상거래를 활용한 글로벌 온라인 유통망 및 해외 홈쇼핑 방송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입니다.
이 자리에는 글로벌 전자상거래기업과 홈쇼핑 기업 50여 개사가 참가해 국내 기업 200여 개사와 우리나라 제품을 소싱하기 위한 일대일 상담을 추진합니다.
온라인·홈쇼핑 글로벌 비즈니스 포럼과 중소기업 해외 홈쇼핑 방송 지원을 위한 제품 품평회 등도 함께 진행됩니다.
김성수 KOTRA 전략마케팅본부장은 “전자상거래 시장은 우리 중소기업에게 새로운 해외 시장 진출의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우리 기업들이 글로벌 전자상거래망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