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영국 'D&AD' 광고전서 역대 최다 본상 수상

임원식 기자

입력 2015-05-28 11:2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제일기획이 영국 런던에서 열린 국제 광고디자인 공모전 `D&AD 2015`에서 역대 국내 기업 가운데 최다인 9개의 본상을 받았습니다.

지난 1962년부터 시작된 `D&AD`는 광고와 디자인 업계에 새로운 동향과 이상을 제시하는 행사로, 올해에는 필름광고와 모바일 마케팅, 제품 디자인 등 25개 분야에서 85개 나라, 2만2천여 점의 작품이 출품됐습니다.

올해 `D&AD`에서 제일기획은 국내 기업 가운데 홀로 은상 2개와 동상 7개를 수상하면서 3년 연속 본상 수상에도 성공했습니다.

특히 자폐 어린이의 소통을 돕기 위한 애플리케이션 개발 이야기를 담은 삼성전자의 `룩엣미(Look At Me)` 캠페인은 모바일 마케팅부문 은상 등 모두 3개의 본상을 받았습니다.

제일기획은 앞서 지난 3월과 이달 초 열린 태국 `애드페스트(ADFEST)` 광고제와 `뉴욕 원쇼` 광고제에서도 국내 기업 가운데 최다 수상을 한 바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