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시세끼` 옥순봉 브라더스, 요리도전…"박신혜와 있으면 두렵지 않다" (사진=tvN `삼시세끼` 공식 페이스북)
삼시세끼 박신혜 삼시세끼 박신혜 삼시세끼 박신혜 삼시세끼 박신혜
`삼시세끼` 옥순봉 브라더스, 요리도전…"박신혜와 있으면 두렵지 않다"
`삼시세끼`가 3화 예고를 공개했다.
tvN `삼시세끼` 측이 29일 방송될 3화의 스틸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28일 `삼시세끼` 공식 페이스북에는 "밀짚모자 농사단 리더, 서지니(이서진). 제빵왕에 도전하다. 제빵왕 서지니의 서지니빵 1호 육쪽갈릭바게트 만들기는 과연 성공할 것인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스틸을 게재됐다. 공개된 스틸 사진에는 배우 이서진이 박신혜와 함께 빵 반죽을 하며 화덕에 빵을 굽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삼시세끼`측은 "택연이가 민소매를 입고 잡아온 송사리 손질에 나선 옥순봉 브라더스(옥택연, 이서진, 김광규) 뭔가 부족한 우리? 우리에게 답은 신혜다"라는 글과 세 사람이 옹기종기 모여 송사리를 손질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마지막으로 "박장금(박신혜)과 함께 있을 때, 우린 어떤 요리도 두려울 것이 없었다"라는 글과 함께 수수한 박신혜의 모습도 담았다.
한편 `삼시세끼` 2화에서는 박신혜가 게스트로 출연해 곱창집 딸 다운 놀라운 요리솜씨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빵 굽는 옥순봉 브라더스의 모습이 담겨있는 `삼시세끼` 3화는 29일 9시 45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