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529/B20150529102047907.jpg)
`화정` 이연희, 남장 모습 공개 `그윽한 눈빛+가녀린 턱선` 눈길(사진=MBC)
이연희 남장 이연희 남장 이연희 남장 이연희 남장 이연희 남장
`화정` 이연희, 남장 모습 공개 `그윽한 눈빛+가녀린 턱선` 눈길
`화정`에 출연중인 배우 이연희의 남장 모습이 공개됐다.
29일 MBC 드라마 `화정` 측은 이연희의 단아하고 청초한 자태가 담긴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연희는 패랭이를 머리에 쓴 채 벽에 기대 서있는 모습이다. 그윽한 눈빛과 섬세한 콧날 그리고 가녀린 턱선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이연희가 연기하는 정명은 극중 홍주원(서강준)과 강인우(한주완)에게 여자임을 들킨 후 미묘한 핑크빛 기류를 형성한 상황이다. 이연희의 한껏 물오른 여신 미모가 포착됨에 따라 서강준 한주완과 꾸려나갈 가슴 설레는 삼각 로맨스에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이와 관련, 제작사는 "15, 16회에서는 정명의 정체를 둘러싸고 스펙터클한 전개가 이어질 예정"이라며 "더욱이 정명 홍주원 강인우의 삼각 로맨스도 점점 가속화되며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혼돈의 조선시대, 정치판의 여러 군상들이 지닌 권력에 대한 욕망과 이에 대항하여 개인적인 원한을 딛고 연대하는 광해와 정명의 이야기를 그리는 ‘화정’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