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적 행보 나선 필로소피, 프로모션 스타트

입력 2015-05-29 10:57  



최근 베스트셀러 제품 `리뉴드 호프 인 어 자(Renewed hope in a jar)` 출시와 함께 국내 진출 후 첫 한국인 모델로 배우 윤승아를 모델로 발탁하는 등 공격적인 행보에 나선 필로소피(philosophy)가 프로모션를 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필로소피(philosophy)가 여름을 맞아, 오는 6월1일부터 21일까지 `cpt 스킨케어 루틴` 제품을 포함하여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

프로모션 제품 구입 시 트라이얼 4종 키트(리뉴드 호프 인 어 자 크림 2ml, 타임 인 어 보틀 아이세럼 2ml, 더 마이크로딜리버리 필 8.5g & 젤 4.8ml, 퓨리티 6ml)와 필로소피 텀블러를 증정한다.

`cpt 스킨케어 루틴`이란 필로소피가 강조하는 3단계 스킨케어 레이어링 방법으로, `클렌즈(cleanse)-필(peel)-트리트(treat)`를 뜻한다. `클렌즈`에는 `리뉴드 호프 인 어 자 클렌저`, `퓨리티 클렌저`, `토탈 매트니스 클렌저 마스크`, `필`에는 `더 마이크로딜리버리 필`, `트리트`에는 `타임 인 어 보틀 세럼`, `리뉴드 호프 인 어 자 크림`, `테이크 쉘터 선크림`이 해당되며, 자신의 피부 타입에 따라 cpt 루틴 구성이 가능하다.

필로소피 관계자는 "요즘 낮에는 덥고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한 날씨가 계속 되면서 묵은 각질로 인해 피부 표면은 거칠어지고 모공도 넓어지는 시기"라면서 "이런 시기에는 피부에 자극이 많이 되지 않는 화학적 필링을 통해 피부 속과 밖의 각질, 모공 등을 제거하고 피부 결을 잡아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필로소피(philosophy)는 2012년 말 LG생활건강과 프랑스 코티사가 설립한 합작회사 코티코리아가 론칭한 대표 브랜드로 `호프(hope)` `퓨리티(purity)` `그레이스(grace)` `미라클(miracle), `조이(joy)` 등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제품명으로 여성들에게 외적 아름다운 뿐 아니라 삶에 대한 영감까지 전하는 철학을 갖고 있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현재 롯데백화점 잠실점, 창원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