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이니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K-POP 신흥 강자 (사진=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샤이니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샤이니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샤이니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샤이니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K-POP 신흥 강자
그룹 샤이니(SHINee)가 정규 4집 `Odd`(오드)로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올라 눈길을 끌고있다.
샤이니는 18일 미국 아이튠즈를 통해 앨범 `Odd`을 공개해 아시아 6개 지역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 미국 빌보드에서는 ``SHINee Embrace Old & New Sounds on `Odd` : Track-by-Track Review(샤이니, `Odd`로 올드하고 새로운 음악 모두를 아우르다)"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하고 앨범 전곡 트랙을 상세히 소개했다.
앞서 샤이니는 정규 4집 `오드`로 주간 음반 차트 1위를 싹쓸이했다. 18일 발매된 `오드`는 한터차트, 예스24, 신나라레코드, 알라딘 등 각종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에서 주간 차트(5월 18일~24일) 1위를 따냈다. 이보다 먼저 아시아 6개 지역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1위에 올라 기쁨을 만끽했다.
한편 샤이니는 29일 KBS `뮤직뱅크`, 31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방송에 출연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