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시에로, 화장품 사업 진출 '2030 공략'

입력 2015-06-01 11:0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패션 브랜드 시에로가 20~30대를 겨냥한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했다.

시에로는 29일 청담동 본사 건물 4층 쇼룸에서 `시에로 코스메틱` 국내 론칭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시에로 코스메틱은 이태리에서 향유된 감성과 디자이너의 꾸띄르적인 감성이 묻어나는 시그니처 스타일을 제안하는 화장품 브랜드다. 풍성한 컬러감이 느껴지는 색조 라인의 립, 네일 제품을 메인으로 하며 다양한 컬러와 발색을 장점으로 내세운다.

이외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제품, 클렌징 제품이 라인업돼 있으며 미백 기능성을 내세운 남성 스킨케어 라인도 갖추고 있다. 올 하반기에는 여성 스킨케어 라인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시에로 관계자는 "시에로 코스메틱은 `나를 위한 가치`를 아는 20대와 30대를 위한 컨템포러리 뷰티 라이프를 표방한다"며 "모던 애티튜드를 지닌 감각적인 데일리 뷰티 제품들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에로 코스메틱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 달 동안 전 구매 고객에게 무료배송과 함께 샘플 키트를 랜덤 증정하며, 개인 SNS을 통해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제공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