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는 전면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츠바키는 아름답고 건강한 모발과 부드러운 두피를 이뤄내는 독자성분 `츠바키 코지S`를 배쓰 라인 전 제품에 적용했다. 츠바키 코지S는 동백 종자씨를 효모로 발효시켜 만든 누룩에서 추출한 엑기스에 각종 미용성분을 더해 만든 복합 미용성분으로, 더욱 집중적인 헤어 케어를 돕는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리뉴얼된 `엑스트라 모이스트` 라인의 샴푸, 컨디셔너는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이 오랜 시간 부드럽게 지속될 수 있도록 모발 깊은 곳까지 차오르는 수분감을 전달한다. 고농축 수분 케어를 위한 트리트먼트는 집중 보습, 유연 케어로 찰랑찰랑 건강하고 부드러운 감촉을 선사한다.
`데미지케어` 라인의 샴푸와 컨디셔너는 염색과 펌 등 반복된 시술로 상처 입기 쉬운 두피를 편안하게 하고,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같은 라인 트리트먼트는 극손상 모발까지 구석구석 건강하게 더블 케어해 고영양 집중 케어를 실현한다.
탄탄하고 풍성하게 볼륨업시켜 주는 `볼륨터치` 라인의 샴푸와 컨디셔너는 두피를 건강하게 지켜주고 모발에 탄력과 볼륨감을 더해 풍성한 볼륨 헤어를 완성한다. 트리트먼트는 두피의 피지와 끈적임을 말끔하게 정돈하고, 모발에 영양감을 전달해 뿌리부터 탄탄한 볼륨감과 매끄러운 머릿결을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