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601/B20150601143255917.jpg)
(↑사진 설명 = `어 스타일 포 유` 아프리카TV 방송화면캡쳐 / COSMOPOLITAN 화보)
KBS2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가 오늘(1일) 인터넷방송을 진행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KBS2 프로그램 `어 스타일 포 유` MC인 `카라 구하라`, `슈퍼주니어 김희철`, `씨스타 보라`는 인터넷방송 사이트 아프리카TV를 통해 개인방송을 진행했다. 참석 예정이었던 `EXID 하니`는 안타깝게도 불참했다. 아프리카TV는 "프로그램 사정에 의해 금일 방송 출연이 불가하다"고 밝혔다.
이번 인터넷방송은 `어 스타일 포 유`에서 계획하고 있는 플리마켓 콘셉트와 공약 등에 대해 네티즌들과 의견을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 최군 등 유명 BJ가 세 사람과 함께 방송을 진행했다.
한편 시즌1 종영을 앞두고 있는 `어 스타일 포 유`는 최근 폐지설에 휩싸였으나 프로그램 측은 "폐지가 아니다. 시즌1이 종료되는 것"이라며 "시즌2 제작도 고려 중"이라고 해명한 바 있다.
`어 스타일 포 유`는 네 명의 MC들이 직접 체험하며 자신만의 독창적 스타일을 만든다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