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601/B20150601153737197.jpg)
`복면검사` 김선아, 비하인드 컷 동안 미모 2종 공개 `사랑스러워`(사진=㈜김종학프로덕션)
복면검사 김선아 복면검사 김선아 복면검사 김선아 복면검사 김선아
`복면검사` 김선아, 비하인드 컷 동안 미모 2종 공개 `사랑스러워`
`복면검사`에 출연중인 배우 김선아의 눈부신 미모가 화제다.
KBS2 드라마 `복면검사`에서 강남경찰서 강력반 반장 유민희 역을 맡아 열연 중인 김선아의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5월 1일 진행된 `복면검사` 첫 촬영 당시 김선아의 모습을 포착한 것이다. 사진 속 김선아는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기 앞서 입 주변 근육을 풀고 감정을 다잡는 등 해당 장면의 연기 준비에 한창인 모습이다.
또한 김선아는 양 볼에 검지 손가락을 얹고 입술을 쭉 내밀며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김선아는 평소 애교가 많은 밝은 성격답게, 긴 호흡의 대사를 소화해내야 했던 해당 장면을 연습하면서도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 속 한 손으로 턱을 괸 채 창 밖을 바라보고 있는 김선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선아는 화장기가 거의 없는 얼굴에도 불구하고 잡티 하나 없이 맑고 뽀얀 피부와 인형 같은 이목구비를 뽐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이날 김선아는 첫 촬영으로 인해 다소 긴장되고 경직되어 있던 현장 분위기 속에서 밝고 쾌활한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입가를 미소로 물들였다고. 뿐만 아니라, 김선아는 쉴 틈 없이 진행되는 빡빡한 촬영 스케줄로 자칫 다운될 수도 있는 분위기를 그녀만의 밝은 에너지로 가득 채우며 현장의 활기를 불어 넣고 있다는 후문이다.
KBS2 드라마 `복면검사`는 주먹질은 본능, 능청은 옵션인 속물검사 하대철(주상욱)과 정의는 본능, 지성은 옵션인 열정 넘치는 감정수사관 유민희(김선아)의 활약을 진지하면서도 유쾌하게 그린 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