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라디오 프로그램 `SBS 파워 FM 라디오 두 시 탈출 컬투쇼`와 연계한 고객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사은 이벤트로, 롯데홈쇼핑과 연관된 에피소드를 다룬 고객들의 사연을 공모하고, 추첨을 통해 `두시탈출 컬투쇼` 사연소개 및 당첨자에게 공개방송 티켓을 증정한다.
응모방법은 오는 14일까지 롯데홈쇼핑 TV전용 앱 `바로TV`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90명(1인 2매)에게 오는 23일에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진행되는 두 시 탈출 컬투쇼 공개방송 티켓을 증정하고, 당첨자는 내달 15일 발표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공개방송에서는 홈쇼핑과 고객 간의 재미있고 의미있는 에피소드를 컬투쇼 사연으로 소개한다. 본인 혹은 지인들이 롯데홈쇼핑을 이용하면서 만족스러웠던 서비스, 쇼호스트 이야기를 비롯해 `스마트 상담서비스 주문번호 통합`, `바로TV톡`, `고객만족위원회` 등 롯데홈쇼핑과 관련된 사연을 올리면 된다.
롯데홈쇼핑 하동수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컬투쇼와 함께 하는 공개방송은 롯데홈쇼핑의 변화, 그 진심을 고객과 나눌 수 있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며 "향후에도 고객과 가깝게 호흡하는 자리를 계속해서 늘려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