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드라마<더러버>로 짚어본 '취향저격' 바이럴 영상 공개

입력 2015-06-02 17:32  



국내 대표 리조트 기업 대명그룹 계열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취향저격’ 캠페인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Mnet 드라마 <더러버>의 에피소드를 활용한 온라인 바이럴 영상 3편을 제작, ‘취향저격’ 캠페인 이벤트 페이지 (www.eventwithone.com)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대명위드원의 ‘취향저격’ 캠페인은 ‘조건만 맞춘 결혼에서 취향까지 맞춘 결혼으로!’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브랜드 인지 제고와 함께 결혼 적령기 세대에게 조건뿐만 아니라 취향도 중요하다는 점을 알리는데 그 목적이 있다. 바이럴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이어,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신청 받은 미혼 남녀를 대상으로 새로운 개념의 ‘소셜파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Mnet 드라마 <더러버>의 실제 영상을 활용해 제작한 이번 영상은, 극 중 오현경-류정세 커플이 분하는 세가지 에피소드를 통해 남녀간의 취향 차이로 벌어지는 극명한 대립 관계를 표현했다. 연인 사이에서 흔히 공감할 수 있는 습관, 성향, 입맛의 차이를 짚어볼 수 있는 부분이다. 또한, 대명위드원의 전속 모델인 MC 박지윤이 나래이션을 맡아, 남녀 사이의 취향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는 데 한 목소리를 냈다.

대명위드원 김희철 대표는 “대명위드원은 결혼정보 1세대인만큼 업계를 선도하는 등 최근 결혼 트렌드에 발맞춰 조건뿐만 아니라 서로간의 취향을 고려한 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이번 영상 공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결혼정보업에 대한 새로운 인식과 더불어 결혼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파할 것“이라며 기획 의도를 밝혔다.

한편, 대명위드원은 한국경제신문, 보건복지부와 함게 `결혼장려캠페인 인연 서포터즈`를 오는 6월 30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서포터즈는 성혼률 미달로 인한 저출산, 고령화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의 현황을 극복하기 위해 진행하는 결혼장려공익캠페인의 일환으로 대한민국 대학생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대한민국 모든 공모전·대외활동 `콘테스트 K`, 매주 토요일 오후3시
www.all-con.co.kr <문의/제보 <a href="mailto:allcon@all-con.co.kr">allcon@all-co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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