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배우 전혜빈, 화보 공개 완벽한 S라인 몸매 `시선 집중`(사진=엘르)
전혜빈 몸매 전혜빈 몸매 전혜빈 몸매 전혜빈 몸매 전혜빈 몸매
[포토]배우 전혜빈, 화보 공개 완벽한 S라인 몸매 `시선 집중`
배우 전혜빈의 아름다운 몸매가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영화 `우리 연애의 이력` 촬영을 마친 전혜빈은 패션매거진 `엘르` 6월호를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전혜빈은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탄력 있는 S라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잘록한 허리와 탄탄한 복근, 볼륨감 넘치는 몸매는 `몸매종결자`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광채 나는 피부와 맑고 청초한 미모 역시 건강미를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화보 촬영 관계자는 "요즘 전혜빈의 명성이 자자하다. 그의 밝은 에너지와 아름다운 미모에 감탄이 절로 나온다. 또한, 어떤 옷을 입어도 완벽한 핏이 살아나는 그의 몸매 관리 비결은 많은 여성들의 관심사인 것 같다"고 전했다.
전혜빈은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황금 보디라인 비법에 대한 질문에 생활 속 운동과 식이요법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전혜빈은 하루에 세 번 양치를 하면서 스쿼트를 하는 `양치 스쿼트`로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그는 "건강함, 느긋함 그리고 꾸준함이 중요하다. 성급한 마음으로 뛰어들어 다이어트 자체에 스트레스를 받거나 하는 일은 피한다. 또 되도록 염분이 적은 건강식과 채소, 물을 풍부하게 섭취하려 노력한다"고 강조했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