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파트너 장태웅대표가 오늘(3일) 온라인 공개방송과 7일(일) 특집생방송을 앞두고 시장에 대해 언급했다.
장태웅대표는 전일 미국 증시에 대해 그리스 협상안이 마무리될 때까지 조심스러운 거래를 이어가는 모습이라며 지표부진도 지수하락 압력으로 작용했다고 판단했다. 때문에 국내 증시는 혼조세를 보일 가능성이 높다고 전망했다.
메르스 관련 공포는 2~3일내 정점일 가능성이 높고 대형주 지수는 PBR 1배 미만 수준으로 추가하락은 제한적일 것으로 판단했다. 그러나 당분간 바이오, 제약, 반도체부품 등 중소형주는 단기매매로 대응하는 전략이 유리해 보인다고 조언했다.
한편 장태웅 대표는 오늘(3일) 오전 9시부터 와우넷 장중공개방송을 통해 더 자세한 시황 분석 및 앞으로의 투자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온라인 공개방송 참여는 와우넷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또한 장태웅 대표는 오는 7일(일) 한국경제TV 대박천국 특집생방송-10시간 릴레이 생방송 ‘팔도유람기’ 경상편에 출연, 홀짝박사 김문석, 권정호, 김병전 파트너와 함께 현 시장에서 주목되는 핫이슈에 대해 집중 토론할 예정이다.
온라인 공개방송 참여 방법 및 특집생방송 관련 문의는 와우넷 홈페이지(www.wownet.co.kr) 또는 와우넷 고객센터(1599-0700)로 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