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택시` 문지애, 남편 전종환과의 4년전 신혼여행 사진 공개 `알콩달콩` (사진=tvN `현장토크쇼 택시` 화면 캡처)
문지애 남편 전종환 문지애 남편 전종환 문지애 남편 전종환 문지애 남편 전종환
`택시` 문지애, 남편 전종환과의 4년전 신혼여행 사진 공개 `알콩달콩`
M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문지애와 남편 전종환의 신혼여행 사진이 공개됐다.
2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는 `독한 프리만 살아남는다` 특집으로 꾸며져 문지애와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정연이 출연했다.
이날 문지애와 남편 전종환이 사는 러브하우스를 방문한 `택시` MC들은 집안 이곳 저곳을 둘러보며 구경을 했다. 그때 오만석이 거실을 둘러보던 중 가족 사진을 발견했고, 전종환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가리키며 "어디서 찍은 것이냐"고 질문했다.
문지애는 "남편 전종환과 신혼여행 갔을 때다. 파리로 갔다 왔다"라고 답했다. 이에 오정연을 포함한 `택시` MC들은 문지애와 전종환의 신혼 시절 사진을 구경하기 시작했고 "남편 분이 동안이다"라고 전종환의 동안 외모를 칭찬하기도 했다.
하지만 문지애는 "아니다. 많이 삭았다"라며 "벌써 4년 전 사진이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