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이 뷰티 블로거들과 만났다.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는 지난 3일 서울 신사동 라빌드 팡에서 손나은과 함께 `페리스 잉크` 50만 개 판매 돌파 기념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
행사는 페리페라 모델 손나은과 함께한 인터뷰, 사인 이벤트부터 시작됐다. 특히 뷰티 블로거들이 `페리스 잉크 3호 심쿵주의`로 그린 입술을 손나은이 직접 뽑아 함께 사진을 찍는 `입술을 찾아라` 이벤트는 손나은의 적극적인 참여로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진행한 뷰티클래스에서는 손나은 전속 메이크업 아티스트 임정선 원장이 직접 뷰티 마스터로 나서 페리페라 페리스 잉크 3호 심쿵주의로 연출하는 `앙큼상큼 아이돌 메이크업`을 시연했다.
손나은은 "평소 선명하고 오래가는 메이크업을 선호한다"며 "특히 페리스 잉크는 쨍한 컬러가 오래 지속돼무대 위에서도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페리페라 관계자는 "페리페라 페리스 잉크의 폭발적인 인기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 자리를 마련했다"며 "브랜드에 깊은 애정을 지닌 모델 손나은과 함께해 더욱 뜻 깊다"고 말했다.
한편 페라페라 페리스 잉`는 압구정, 가로수길, 홍대 등 클럽 클리오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 전국 올리브영, 왓슨스에서 만날 수 있다.
▲손나은, 손나은, 손나은, 손나은, 손나은, 손나은, 손나은, 손나은(사진 페리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