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604/37359_102470_2750.jpg)
▲ 수호 광희, 수호 광희 절친, 수호 광희 친분샷(사진 인스타그램)
엑소가 신곡 `러브 미 라잇(LOVE ME RIGHT)`를 발표한 가운데 엑소 리더 수호와 광희의 친분샷이 새삼 화제다.
제국의 아이들 광희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준면이 신났네"라는 짧은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열심히 `러브 미 라잇` 안무를 선보이고 있는 수호의 모습이 담겨있다. 수호의 밝은 미소와 오디오로 들려오는 광희의 기분 좋은 웃음소리가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했다.
수호 광희의 친분샷은 이게 끝이 아니다. 지난 2일 광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파이팅"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무한도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수호와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운 광희의 훈훈한 투샷을 공개했으며, 지난 3월에는 수호 광희의 일명 `오구오구` 영상을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수호가 속한 엑소는 2집 리패키지 앨범 `러브 미 라잇`을 발표했으며, 광희는 현재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새 멤버로 활약 중이다. 수호 광희는 SBS `인기가요` MC를 맡으며 인연을 맺은 후 가요계 대표 절친으로 거듭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