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너 남태현 심야식당, 위너 남태현, 남태현 오대오 (사진 엘르)
위너 남태현 심야식당에서도 `남태현 오대오` 머리 고수할까?
위너 남태현 심야식당 출연이 확정됐다. 남태현은 SBS`심야식당(극본 최대웅 홍윤희, 연출 황인뢰)로 지상파 드라마에 데뷔한다.
위너 남태현 심야식당 출연에 남태현 머리에 관심이 모아졌다. 남태현은 `남태현 오대오`라는 말까지 유행시킨 `오대오 가르마` 머리로 유명하다. 남태현은 위너로 데뷔한 이후 줄곧 `남태현 오대오` 머리를 고수하고 있다. 과연 `심야식당`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위너 남태현은 `심야식당` 전에 웹드라마 `0시의 그녀`로 연기에 입문했다. `심야식당`은 최근 대세로 자리잡은 `먹방(먹는 방송)`의 대표적인 콘텐츠로, 각자 캐릭터들의 이야기와 그들을 위한 음식을 통해 치유의 힘을 보여준다. 매회 선보이게 될 `심야식당`의 음식들은 시청자들에게 눈으로 먹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가장 큰 매력으로 다가갈 전망.
남태현은 극중 매사에 성실하고 긍정적이며 착한 마음을 가진 소년 `민우` 역을 맡는다. 이에 대해 `심야식당`의 관계자는 "극중 `민우` 캐릭터를 잘 표현해낼 수 있을만한 인물을 찾던 중 위너의 남태현이 눈에 들어왔다. 연기경험이 많지 않은 신인이지만 자신만의 매력으로 `민우`라는 인물을 잘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SBS 심야드라마 `심야식당`은 6월 말 토요일 밤 자정에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