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100% 주스 '썬업(sunup)' 브랜드 리뉴얼

입력 2015-06-05 09:08  



매일유업의 100% 주스 `썬업`이 과일•야채 중심으로 건강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강화한다는 전략 하에 BI와 디자인을 새롭게 교체하며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



23년 전, 대한민국 최초의 냉장 주스 브랜드로 출시된 `썬업`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건강한, 맛있는, 합리적인, 믿을 수 있는, 새로운`이라는 5가지 핵심 가치를 새롭게 설정하고, 항상 좋은 재료로 신선하고 맛있게 만든 제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새롭게 선보인 `썬업 6종`은 238가지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1,000시간 이상 태양빛을 받고 자란 오렌지, 사과, 자몽의 싱싱함을 담아 과일 본연의 신선한 맛과 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패키지는 비타민이 파괴되지 않도록 자연 친화적인 종이팩으로 출시됐고, 집에서 마시기 편한 1L 용량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200ML 용량으로 구성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