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5일 SBS ‘생활경제’에 국내 최대 규모의 아울렛 ‘퍼스트빌리지’의 스포츠 및 브랜드들의 할인 행사가 소개돼 화제다.
이날 방송을 통해서 원가의 최대 92%까지 할인 행사를 하고 있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상품을 구입하는 분들을 직접 찾아 인터뷰를 진행하자 한결같이 “정말 저렴하다”, “정말 잘 온 것 같다”, “앞으로는 옷을 구매 할 때마다 ‘퍼스트 빌리지’로 오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처럼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똑똑한 소비자들이 늘면서 창고형 절약형 매장이 인기다. 그중 아산 ‘퍼스트 빌리지’는 좋은 품질의 의류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많은 소비자들로 붐비는 곳이다.
충남 아산에 위치한 국내 최대 아울렛 퍼스트빌리지(www.1stvillage.com)는 300여개 이상의 모든 브랜드를 갖추고 있다. 또한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를 판매하는 ‘아웃도어 빌리지’도 함께 자리하고 있어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쇼핑 중 휴식할 수 있는 휴식 공간 ‘프랑스 빌리지’가 있어 많은 사람들이 쉬었다 갈 수 있으며, 야외에 자리 잡고 있는 이곳은 가족여행,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뽑힐 만큼 고급스럽고 이국적 정취를 느끼며 식사, 야외공연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한가로운 가족나들이 장소로도 적합하다는 평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