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하는 섹시한 남자` 김필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옴므파탈`의 진수를 드러냈다.
김필은 8일 자정 Mnet `슈퍼스타K`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곡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필은 `찌질남`에서 `음섹남`으로 변신하는 모습으로 여심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뿔테 안경을 쓰고 어리버리한 `찌질남` 모습 속 매력적인 여성의 등장에 넋을 잃고 눈을 떼지 못했다.
이후 기타를 메고 화려한 컬러의 셔츠와 수트를 차려입고 노래를 부르는 순간 `음섹남`으로 변신, 반전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기타를 치며 노래에 심취한 모습이 여심을 빼앗는 `음섹남`의 매력으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 말미에는 `Stay With Me 2015.06.11`이라는 자막으로 김필의 첫 번째 미니앨범의 발매일을 예고했다.
‘슈퍼스타K6’ 출연 이후 김필의 변화를 담아낸 첫 번째 미니앨범 `필 프리(Feel Free)`는 스스로를 가둬둔 곳에서 나와 자유롭게 편안하게 음악을 하겠다는 뮤지션 김필으로서의 한 층 성숙한 매력이 녹아있는 웰메이드 앨범이다.
특히 타이틀곡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는 김필이 직접 작사, 작곡한 스타일리시한 포크록 음악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편안한 노래이다.
앞서 김필은 첫 번째 미니앨범 `필 프리(Feel Free)`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앨범 전반에 걸쳐 작사·작곡을 맡아 싱어송라이터로서 음악에 대한 진지함과 자신감을 엿보게 했다.
한편, 김필은 타이틀곡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가 포함된 첫 번째 미니앨범 `필 프리(Feel Free)`를 11일에 첫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