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남썸녀` 채연, 루이강과 뽀뽀에 백허그까지 `핑크빛 분위기` 흐뭇(사진=SBS)
썸남썸녀 채연 루이강 썸남썸녀 채연 루이강 썸남썸녀 채연 루이강 썸남썸녀 채연 루이강
`썸남썸녀` 채연, 루이강과 뽀뽀에 백허그까지 `핑크빛 분위기` 흐뭇
`썸남썸녀`에서 쇼콜라티에 루이강이 가수 채연에게 백허그와 뽀뽀를 하는 장면이 공개된다.
9일 방영될 SBS `썸남썸녀`에서는 채연과 쇼핑호스트 김형균, 루이강이 양다리 데이트를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채연은 김형균과 루이강의 숨겨진 성격을 확인하기 위해 볼링 데이트를 선택한다. 볼링 마니아답게 평소 자주 가는 볼링장에 간 채연은 김형균, 루이강과 1:1 볼링을 하며 티격태격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하며 서로에 대해 좀 더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채연은 루이강과 김형균에게 백허그를 건 내기 볼링 대결을 펼쳤고 뛰어난 실력을 선보여 두 명의 남자 모두에게 백허그를 받게 된다. 특히 채연은 루이강에게 볼 뽀뽀까지 받아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인다.
2명의 남자와 동시에 만나는 양다리 데이트가 끝나고 다가온 최종 결정의 시간에서 채연은 과연 어떤 남자를 선택할지 기대가 된다.
한편 `썸남썸녀`는 솔로 남녀 스타들이 `썸을 넘어 진정한 사랑 찾기`란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동고동락하며 펼쳐내는 솔직하고 진솔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영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