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8일 유필계 CR전략실장(부사장)을 반장으로 하는 ‘LG유플러스 메르스 대책반’을 구성, 상황 종료 시까지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메르스 대책반은 우선 범정부 메르스 대책반에 LG유플러스 직원을 파견하고 핫라인을 구성하는 등 적극 지원하고, 정부요청이 있을 경우, 메르스 의심환자의 동선파악을 위해 휴대폰 위치추적 등 통신서비스를 즉시 지원키로 하기로 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그 외에도 직원들에게는 회의, 교육 등은 문서, 메일로 가급적 대체하고 회식이나 워크숍 등도 연기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특히 고객 접점이 많은 통신서비스업의 특성상, 매장 등 대고객창구 직원들에게는 고객 대면 전 손 세정 반드시 실시 등 철저한 위생관리 준수를 지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유필계 LG유플러스 메르스 대책반장(CR전략실장)은 “메르스가 확산되는 것을 막기 위해 대내외적으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고객들이 통신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불편이 없도록 고객보호를 최우선 가치로 삼고 만전을 기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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