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화장품 1위 기업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자사의 이름을 따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론칭한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이 국내 고객 확보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이 이례적으로 `안티에이징 컬러컨트롤 쿠션 SPF 50+/PA+++(ANTI-AGING COLOR CONTROL CUSHION SPF 50+/PA+++)`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전국 매장에서 `안티 에이징 컬러 컨트롤 쿠션` 본품(15g*2, 리필포함)과 함께 리필(15g)을 추가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악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는 고급 목재 보석함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이와 관련 아모레퍼시픽 김미정 브랜드 매니저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하나로 완벽하게 해결해주는 아모레퍼시픽 `안티에이징 컬러 컨트롤 쿠션`은 굴곡 없이 매끈한 피부로 표현해주어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고,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출시 1주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아모레퍼시픽 `안티에이징 컬러 컨트롤 쿠션`은 피부 안팎의 피부 밀도를 강화해 조밀한 피부결을 완성시켜 굴곡 없이 매끄러운 피부결로 개선해줌과 동시에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피부를 건강하게 지킬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뛰어난 항산화 효과가 있는 녹차 다당체와 그린 미라클 TTM (Green Miracle TTM)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키고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아모레퍼시픽만의 독보적인 기술인 롱라스팅 콤플렉스(Long-lastingTM Complex)가 하루 종일 균일한 피부톤을 유지하게 도와주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다크닝 없이 화사한 피부 결로 표현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