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소형 평형 용인 ‘트리플힐스’홍보관에 수요자 구름인파
- 교육, 교통, 입지 모두 갖춰 수요자 연령대도 다양해
최근 단독주택지가 신 주거시설로 떠오르면서 경기도 용인시 흥덕지구 내 단독주택지 분양 소식에 수요자들이 홍보관으로 몰리고 있다.
수요자들의 큰 인기를 받고 있는 주인공은 바로 용인 ‘트리플힐스’. 이 단지는 이번에 ‘트리플힐스’의 세번째로 분양되는 3단지로 앞서 분양한 1, 2단지는 올해 초 큰 인기를 끌며 단기간만에 계약이 모두 완료됐다. 관계자들은 타 단지와는 차별화된 중소형 평형과 최적의 입지를 1, 2단지 분양성공으로 꼽았다.
이러한 1, 2단지의 분양성공에 이어 3단지에도 이전 분양시기를 놓친 수요자들을 포함해 용인 ‘트리플힐스’ 홍보관에 수요자들의 발길이 분주하다. 홍보관을 찾은 한 중년 부부는 “은퇴 후 거주할 집을 찾던 중 중소형 평형의 단독주택지를 분양한다는 소식을 듣고 한걸음에 달려왔다”며“막상 와보니 서울과도 거리가 가깝고 주변에 생활시설도 많아 생활을 비롯해 쾌적한 환경까지 맘에 들어 계약을 하려 한다”고 말했다.
홍보관 내에는 젊은 부부도 많이 보였다. 결혼한지 3년차인 30대 김모씨는 아내와 함께 홍보관을 방문했다. 그는 “용인에 직장을 두고 있어 주변에 내집 마련을 위해 알아보던 중 마당 있는 단독주택용지를 분양한다기에 아내와 함께 방문했다”며 “가격도 저렴하고 단독주택용지라 교육환경을 걱정했는데 주변 교육환경이 너무 좋아 계약을 고민중에 있다”고 전했다.
이러한 ‘트리플힐스’의 인기는 중소형 평형에 있다. 최근 단독주택용지 수요자 중 중소형 평형대를 찾는 수요자가 많았지만 중소형 평형을 갖춘 단독주택용지는 찾기가 쉽지 않아 중소형 평형대를 갖춘 ‘트리플힐스’가 인기가 높은 것.
중소형평형 외에도 트리플힐스는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해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먼저 입지로는 인근에 분당서울대학교 병원, 수원 아주대학교 병원 등 대형종합병원이 인접해 있으며, 죽전 신세계백화점, 농협하나로마트, 죽전 이마트, 영통홈플러스 등 기존 전원주택지에서는 찾기 힘든 인프라를 자랑한다.
교육환경도 좋다. 사업지 인근에 석현초, 흥덕중, 흥덕고가 위치해 있어 도보통학이 가능한 우수한 학군이 형성돼 입주민 자녀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교통으로는 경부고속도로 수원IC가 차량으로 약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용인서울고속도로 흥덕IC, 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 이용이 편리해 타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대중교통 또한 편리하다. 분당선 청명역, 신갈역이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있으며, 인근 신분당선 광교도청역(2016. 02)이 개통예정으로 강남역까지 환승 없이 이용 가능하다.
분양홍보관(문의 031-211-8250)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1120-1번지 NIS빌딩 4층에 위치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