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가지쇼` 서인영 "활동 접고 돌연 미국으로 잠적한 이유는…" (사진=Mnet)
서인영 친동생 서인영 친동생 서인영 친동생 서인영 친동생
`4가지쇼` 서인영 "활동 접고 돌연 미국으로 잠적한 이유는…"
`센 언니` 캐릭터의 대명사인 가수 서인영이 `4가지쇼`에 출연해 강한 이미지와는 다른 의외의 매력을 선보인다.
9일 Mnet `4가지쇼 시즌2`(이하 `4가지쇼`)의 `서인영 편`에서는 대중적 이미지에 대한 서인영의 속마음과 화려한 겉모습 뒤에 가려진 진지한 면모를 집중 조명한다.
`서인영을 바라보는 시선`으로는 같은 기획사 선후배 사이로 오랜 정을 쌓은 그룹 제국의 아이들 광희, 서로의 남자 친구 역할을 자처하는 친구인 배우 홍수아,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돈독한 사이가 된 그룹 노을의 강균성이 지인으로 출연해 서인영의 비밀을 폭로한다.
서인영은 "결혼하면 남편에게 9첩 반상을 차려주고 싶다"고 고백하며 지인을 집으로 초대해 직접 차린 밥상을 대접, 그간 볼 수 없었던 살뜰한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서인영의 요리 실력을 맛본 행운의 주인공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미모의 친동생과 함께한 소탈한 데이트는 물론, 래퍼 칸토와 함께 호흡을 맞춘 서인영의 신곡 `거짓말` 안무연습 현장도 공개된다.
서인영은 `4가지쇼`를 통해 "과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행복하지 않았다"며 "과도한 압박감으로 자다 놀라 깰 만큼 힘들었다"고 털어놓으며, 돌연 활동을 접고 미국으로 잠적했던 사연을 공개한다. 더불어 화려한 퍼포먼스와 가창력, 패셔니스타와 뮤지션 사이에서 균형을 잡고자 하는 서인영의 진지한 고민 또한 엿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