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 장동우대표가 오늘(10일) 장중 공개방송을 앞두고 6월 15일에 시행되는 가격제한폭 확대와 이에 따른 시장 전망에 대해 언급했다.
장동우대표는 상하한가 30%로 확대되면 특정 재료가 주가에 반영되는 속도가 매우 빠르게 되기 때문에 주가 움직임이 크게 바뀔 것으로 전망했다. 시장에 돌발 악재가 발생했을 때 시장이 받는 충격이 훨씬 커질 수 있기 때문에 중소형주 투자 비중이 높은 개인 투자자들의 피해가 우려 되며, 실적 등에 따른 중소형주의 종목별 주가 차별화는 극명하게 나타날 것이라는 의견을 제시했다.
한마디로 변동성이 매우 커져서 쪽박과 대박이 분명하게 갈릴 것으로 보고, 물론 직접 시행 돼 봐야 알 것 같다는 의견이다. 장동우대표는 투자에 대한 자세가 좀 더 신중해져야 하며, 급등주 등의 단타방식에 대한 위험성이 증가하므로, 철저하게 주가가 뜨기 전 안정적인 바닥권에 있을 때 기업에 중장기·가치 투자하는 것이 더욱 더 중요해지는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즉 시장의 주도주를 뜨기 전 바닥권에 있을 때 선점해서 주도주 추세매매로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장동우대표는 와우넷 월간 수익률 베스트파트너로 선정되어 6월 10일(수) 오전 8시부터 와우넷 장중공개방송을 통해 이에 대한 더 자세한 분석과 시장 전망, 투자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공개방송은 와우넷 회원이면 누구나 공개방송 참여가 가능하며,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한편 한국경제TV 와우넷은 장동우대표를 비롯한 주요 파트너들과 함께 가격제한폭 확대 시행 및 가격안정화 장치 강화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와우넷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이는 6월 15일 가격제한폭 확대 시행 이후 주식시장에 어떤 영향이 미칠 지, 투자전략을 어떻게 세워야 할 지 고민인 투자자를 위한 것으로, 증권. 파생상품 시장 가격제한폭 확대 시행 및 시장차원의 보안장치 등에 대한 알기 쉬운 설명은 물론 이런 변화에 따른 파트너들의 분석 의견 및 하반기 시장 전망을 공개한다.
자세한 내용은 와우넷 홈페이지(www.wownet.co.kr)로 접속하면 알 수 있다. 문의 1599-0700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