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AT(테샛) 공식 교육기관 와우파에서 여름방학내 TESAT(테샛) 2등급 이상 취득을 목표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특별반을 개설한다. 이번 특별반은 한국경제TV TESAT(테샛) 전임 강사이자 대치동 유명강사인 최현성 강사가 진행한다. 최현성 강사는 매회 시험응시로 출제경향에 매우 강하며 적중률이 높기로 유명하다. 실제로 지난 25회 TESAT(테샛) 시험에서 전국 1등으로 실력을 증명했다.
‘여름방학 TESAT(테샛) 특별반’은 1등급 목표 ’고급과정’과 2등급 목표 ‘기본과정’으로 운영된다. 두반 모두 이번주 토요일(6/13) 오전, 오후에 각각 개강한다. 수강료는 ‘고급과정’ 25만원 ‘기본과정’ 30만원이다.
전 수강생들에게는 교재와 경제용어집을 제공하며, 최현성 강사의 온라인교육(16만원)을 함께 지원하여 예.복습을 돕는다. 또한 시험 전 실전 문제풀이를 돕기 위해 한국경제신문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TESAT 온라인 모의고사’도 지원한다. 자세한 강의 일정은 와우파 테샛 홈페이지(tesat.wowf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학업 또는 취업준비로 바쁜 수험생들에게 여름방학 단 10회로 TESAT 국가공인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특별반을 추천한다. 문의 전화는 고객센터 02)535-2500 으로 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