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공채 시즌까지 아직 시간적인 여유가 있지만 취업에 목마른 구직자들의 궁금증은 쉽게 해소되지 않고 있다. 대기업 홈페이지와 인터넷에는 각종 취업 정보가 쏟아지고 있지만 구직자들은 더 많은 정보를 원하고 있다.
6월19일 개최되는 삼성전자와 현대차, 그리고 LG전자와 CJ그룹이 함께 하는 취업 콘서트는 구직자들에게 한여름 단비 같은 생생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금까지 기업마다 개별적으로 채용 설명회는 있었지만 주요 대기업이 한자리에 모이는 것은 드문 일. 구직자들은 한자리에서 대기업 취업의 모든 정보를 접하게 되는 흔치 않은 경험도 맛보게 된다.
대기업 인사 담당자가 얼굴을 맞대고 전하는 성공 취업의 `꿀팁`은 구직자들이 쉽게 접할 수 없는 절호의 기회다. 여기에 현직자, 그것도 최근 입사한 선배들과의 만남의 시간도 마련돼 또 다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국경제TV와 한국직업방송이 주최하는 4대그룹 동시 채용 설명회는 6월19일 오후 3시부터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되며 대한민국 청년 구직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구직자는 네이버 카페 `취업의 전설`의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이메일(legend@wowtv.co.kr)신청하면 된다.전화 02)845-1901 접수도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 선착순 마감이다.
자세한 내용은 http://cafe.naver.com/legendofjob/841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