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서울, 수도권 분양시장에서 최고의 인기를 모으며 청약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전용면적 59㎡로 구성되어 있고 차별화되고 특화된 설계에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는 공간을 선보일 예정으로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성개발(대표이사 도훈찬)은 6월 19일 경기도 고양시 삼송택지지구 소재 ‘고양 삼송 화성파크드림 PATIO(파티오)’를 오픈한다. 고양 삼송 화성파크드림 PATIO(파티오)가 주택형별, 층별 특화설계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특화된 59㎡평면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양 삼송 화성파크드림 PATIO는 지하1층, 지상4층 16개동으로 총349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용59㎡ A, B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어 삼송지구 유일의 전용 59㎡로 구성되어 있는 단지이다.
기존의 전용59㎡에서는 볼 수 없는 차별화된 단지설계와 공간아이템은 소비자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부동산 관계자들은 전망하고 있다.
먼저, 전용59㎡ A형은 통풍과 개방성이 우수한 3BAY 평면으로 구성되어 있다. ‘ㄷ’자 형 대면형 주방으로서 수납공간 및 넓은 조리공간을 확보하였고, 키큰장과 다양도 펜트리공간을 적용하여 수납공간을 확대하였다. 또한 넓은 거실과 함께 주방이 개방된 LDK형인 열린 공간으로 구성하였고, 내실에는 원스톱 세탁공간, 내실 드레스룸과 파우더룸 등은 공간의 효율성을 높이고 중대형 평면이 가진 장점을 전용 59㎡에서도 누릴 수 있도록 하였다.
전용 59㎡ B형은 자녀공간과 부부공간을 분리해 공간별 프라이버시를 지켜주는 탑상형구조로 설계되었다. 내실에는 워크인 드레스룸과 파우더룸을 제공하여 수납공간을 확보하였으며 발코니에는 원스톱 세탁공간, 거실과 주방이 개방된 설계에 아일랜드장까지 배치하여 편의성을 최대한 확보하였다. 3면을 발코니로 구성하고 침실을 확장형 침실 또는 대형 펜트리중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다.
고양 삼송 화성파크드림 PATIO 는 층별 특화설계가 눈에 띈다. 우선 최상층(4층)에는 다락방과 테라스를 설계하여 보다 더 여유롭고, 다양한 활용방안이 돋보이도록 하였다. 또한 1층은 정원과 테라스(일부)를 설계하여 단지 중앙의 대형공원과 연계하여 쾌적하고 건강한 주거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세대별로 지하 전용창고를 마련하여 수납공간을 확대하였다.
삼송 화성파크드림 PATIO는 삼송택지개발지구 내에서도 크게 주목을 받고 있는 남삼송지역에 위치하고 있는데 주변에 개발이 계속 이루어지고 있어 미래가치도 높이 평가되고 있다.
수도권 서북부 최대 지식산업센터인 삼송테크노밸리와 농협하나로클럽 삼송점이 운영중에 있고, 단지 인근에는 신세계복합쇼핑몰, 원흥지구에는 이케아 원흥점이 들어설 계획이다.
지하철 원흥역을 통해 서울 및 일산신도시 접근성이 우수하며 자유로, 제2자유로, 고양대로 및 강매 ~ 원흥간 도로(예정)로 인해 쾌속 교통망을 갖추고 있어 서울과 가장 가까이에서 편리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와 인접하여 창릉천, 근린공원, 서오릉 등 주변공원은 친환경단지와 어우러져 쾌적한 공원 같은 주거문화를 누릴 수 있으며 인근에 동산초, 고양초, 고양중, 동산고 및 고양 삼송시립도서관 등이 위치하여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고양 삼송 화성파크드림 PATIO(분양문의 02-381-5922)는 전세대가 남향중심으로 설계되었고, 공영택지에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단지이다. 초고속정보통신 특등급(예비인증), 지역난방시스템을 적용하였다. 주차장은 전면 지하화하여 지상에는 테마공원을 조성하였으며 단지에 휘트니스, 독서실, 디지털교보문고 전자도서관 등 생활편의시설도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