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0612/news66695_1434085605.jpg)
프리미엄 돈카츠전문점하루엔소쿠는 오는 13일 양주시 광사동 해동센트럴타워 1층에 양주고읍점을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양주고읍점은 문화시설이 밀집된 곳으로 방문 고객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고품격의 일본식 돈가스와 카페형 분위기로 젊은층을 사로잡은 하루엔소쿠는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되었던 도시락 메뉴를 전 매장으로 확대하여 나베류를 제외한 모든 메뉴를 도시락으로 판매하고 있다.
최근 무더위가 이어짐에 따라 판모밀, 냉모밀 등 메밀 테이크아웃이 늘고 있으며 매장뿐만 아니라 가정이나 동호회, 모임, 캠핑족들에게 큰 인기를 받고 있으며, 자연을 닮은 행복한 먹거리를 제공한다는 목표 하에 건강한 식재료로 보답하려고 노력하는 하루엔소쿠의 행보가 기대된다.
돈까스 외식프랜차이즈 하루엔소쿠는 전문쉐프 없이도 손쉬운 One-Pack 시스템을 갖춰 안정적이고, 초보창업자가 운영하기 쉬워 예비창업자에게는 외식창업, 부부창업, 여성창업,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적합하며, 하루엔소쿠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haruensoku.co.kr) 또는 전화문의(1566-5550)을 통해 1:1 전문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