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홍대 인근에 위치한 클럽 DGBD에서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 힙합학부 재학생들의 공연 `Floor Show`가 무대에 올랐다.
한예진 힙합학부의 정기공연인 ‘Floor Show` 공연에 27개의 팀이 무대에 올랐으며 마지막 무대는 모든 팀들이 올라가 단체곡을 함께 불러 흥겹고 단합된 분위기를 연출한 공연이었다.
한예진의 음악계열인 힙학학부, 실용음악학부, 보컬싱어송라이터학부는 매주 한예진 아트홀에서 한주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펼쳐 평가받는 위클리 공연을 갖고 있다. 또한 매년 전문 공연장에서 정기공연도 펼치는 등 모든 재학생들이 무대에 오르는 기회를 갖고 있다.
한예진 실용음악학부의 박주현 학부장은 “한예진 힙학학부, 실용음악학부, 보컬싱어송라이터학부 재학생들은 강의실에서 교육만 받는 것이 아닌 실제 무대에 올라 활발한 공연활동을 하며 실력을 키우고 있다. 이미, 학교에 다니면서 여러 차례 공연의 경험을 쌓아 졸업 후에는 무대에 강한 실력자로 평가받는 뮤지션이 되리라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한예진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2015 대학가요제를 개최할 예정에 있다. 현재 고교부와 대학부로 나눠 접수중이며 오는 8월 16일 신촌 대학로에서 본선을 치를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예진 홈페이지(www.kbatv.org)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