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비중이 80%에 육박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무엇보다 국내를 넘어 해외 업계에서도 드문 수치라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성과는 ‘피싱마스터’, ‘워로드 시리즈’, ‘제노니아 시리즈’ 등 최대 3년 이상 흥행 중인 자사 초장수 히트작에 ‘별이되어라!’,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다크어벤저 시리즈’ 등 천 만 다운로드 클럽 최신작들이 속속 가세하면서 이루어졌다.
특히 신?구 게임들의 조화 속에 국경을 초월하여 지속적으로 상승 중인 방대한 유저 풀은 게임빌의 독보적인 글로벌 경쟁력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일찍부터 해외 시장을 겨냥, 이미 진입장벽이라 할 수 있는 글로벌 서비스 노하우를 구축하고 미국, 중국, 일본, 싱가포르 등 10여 개의 해외 거점을 마련하는 등 장기적인 투자가 결실을 맺었다는 평가다.
글로벌 리딩 퍼블리셔로 활약 중인 게임빌은 최근 차기 글로벌 기대작으로 떠오른 ‘제노니아S’, ‘밀리언아서’ 등으로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더욱 주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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